2010년03월07일 51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 상담원의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여러 가지 요소들 중에서 고객들에게 혜택이나 이익 등을 제공하거나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소에 해당하는 것은?
- ① 창의력
- ② 유용성
- ③ 효율성
- ④ 성실성
(정답률: 53%)
문제 해설
정답은 "유용성"입니다.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 고객들에게 혜택이나 이익을 제공하거나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장기적인 고객 유치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상담원이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나 제품/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등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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