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3월07일 29번
[시장조사] 정성적인 조사와 비교했을 때 정략적인 조사의 단점은?
- ① 조사의 결론이 분석가마다 다를 수 있다.
- ② 심도 있는 답을 얻기가 어렵다
- ③ 결과를 요약하기가 어렵다.
- ④ 응답자에게 신속한 답을 얻기가 어렵다.
(정답률: 43%)
문제 해설
정략적인 조사는 대개 단순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는 것이 목적이므로, 응답자의 생각이나 경험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분석가마다 조사 결과를 해석하는 방식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조사의 결론이 분석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정략적인 조사는 심도 있는 답을 얻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