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3월07일 53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콜센터 조직의 안정화를 도모하기 위한 방안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인력의 교체를 현재보다 더 자주하여 전문화를 도모한다.
- ② 각 계층(상담원, 슈퍼바이저, 매니저 등)간의 여러 가지 장벽을 제거한다.
- ③ 텔레마케터의 현실적인 능력을 감안한 단계적인 생산 지표를 설정하고 관리한다.
- ④ 보다 안정적인 근로조건을 갖추어 텔레마케터의 의욕을 고취시킨다.
(정답률: 57%)
문제 해설
"인력의 교체를 현재보다 더 자주하여 전문화를 도모한다."가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이유는 인력의 교체를 자주 하면 조직 내부의 안정성이 떨어지고, 새로운 인력을 계속해서 교육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이 증가할 수 있다. 따라서 조직 내부의 인력을 전문화시키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