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3월07일 53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콜센터 조직의 안정화를 도모하기 위한 방안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인력의 교체를 현재보다 더 자주하여 전문화를 도모한다.
  • ② 각 계층(상담원, 슈퍼바이저, 매니저 등)간의 여러 가지 장벽을 제거한다.
  • ③ 텔레마케터의 현실적인 능력을 감안한 단계적인 생산 지표를 설정하고 관리한다.
  • ④ 보다 안정적인 근로조건을 갖추어 텔레마케터의 의욕을 고취시킨다.
(정답률: 57%)

문제 해설

"인력의 교체를 현재보다 더 자주하여 전문화를 도모한다."가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이유는 인력의 교체를 자주 하면 조직 내부의 안정성이 떨어지고, 새로운 인력을 계속해서 교육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이 증가할 수 있다. 따라서 조직 내부의 인력을 전문화시키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