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3월07일 54번
[텔레마케팅관리] 성공하는 텔레마케팅 조직의 특성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공정한 성과평가 및 보상이 이루어진다.
- ② 직무별 목표와 책임이 분명하다.
- ③ 인력개발을 위한 교육목표프로그램이 마련되어야한다.
- ④ 생산성 향상을 위해 내부 커뮤니케이션은 최대한 제한 되어야한다.
(정답률: 77%)
문제 해설
"생산성 향상을 위해 내부 커뮤니케이션은 최대한 제한 되어야한다."는 올바른 텔레마케팅 조직의 특성이 아닙니다. 내부 커뮤니케이션은 조직 내부의 정보 공유와 협력을 촉진하며, 팀워크와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제한하는 것은 오히려 조직의 성과를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