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7월26일 92번
[고객응대] 다음 중 고객가치 측정기법이 아닌 것은?
- ① 고객생애가치
- ② 고객점유율
- ③ RFM
- ④ 품목점유율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가치 측정기법은 고객의 가치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품목점유율"은 단순히 기업의 제품이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율을 나타내는 지표로, 고객의 가치를 측정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고객가치 측정기법이 아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