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7월26일 67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도입 시 점검사항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등의 활용 수준
- ② 상품, 유통조직과 가격, 표적고객 등의 마케팅 요인
- ③ 고객에게 제공할 정보, 스크립트 작성, 텔레마케터의 근무방법 등 텔레마케팅을 전개하는 방법
- ④ 고객의 문의에 보다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답변을 하기 위하는 질의응답 매뉴얼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품, 유통조직과 가격, 표적고객 등의 마케팅 요인은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핵심적인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고객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등의 활용 수준, 고객에게 제공할 정보, 스크립트 작성, 텔레마케터의 근무방법 등 텔레마케팅을 전개하는 방법, 고객의 문의에 보다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답변을 하기 위한 질의응답 매뉴얼 등이 더 중요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