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7월26일 67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도입 시 점검사항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등의 활용 수준
  • ② 상품, 유통조직과 가격, 표적고객 등의 마케팅 요인
  • ③ 고객에게 제공할 정보, 스크립트 작성, 텔레마케터의 근무방법 등 텔레마케팅을 전개하는 방법
  • ④ 고객의 문의에 보다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답변을 하기 위하는 질의응답 매뉴얼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품, 유통조직과 가격, 표적고객 등의 마케팅 요인은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핵심적인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고객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등의 활용 수준, 고객에게 제공할 정보, 스크립트 작성, 텔레마케터의 근무방법 등 텔레마케팅을 전개하는 방법, 고객의 문의에 보다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답변을 하기 위한 질의응답 매뉴얼 등이 더 중요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