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3월05일 78번
[고객응대] FAQ(Frequently Asked Question) 작성 시 유의해야 할 점이 아닌 것은?
- ① FAQ는 전문적이고 고도화된 답변만을 엄선하여 올린다.
- ② FAQ는 반복적이고 잦은 질의응답에 대해서 답변하는 응답코너를 제시한다.
- ③ FAQ는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분류하여 제시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 ④ FAQ는 적절한 질문, 부적절한 질문 등의 검증을 거쳐 등록한다.
(정답률: 77%)
문제 해설
FAQ는 전문적이고 고도화된 답변만을 엄선하여 올린다는 것은 잘못된 설명입니다. FAQ는 반복적이고 잦은 질의응답에 대해서 답변하는 응답코너를 제시하며,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분류하여 제시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또한, FAQ는 적절한 질문, 부적절한 질문 등의 검증을 거쳐 등록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