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3월05일 78번

[고객응대]
FAQ(Frequently Asked Question) 작성 시 유의해야 할 점이 아닌 것은?

  • ① FAQ는 전문적이고 고도화된 답변만을 엄선하여 올린다.
  • ② FAQ는 반복적이고 잦은 질의응답에 대해서 답변하는 응답코너를 제시한다.
  • ③ FAQ는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분류하여 제시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 ④ FAQ는 적절한 질문, 부적절한 질문 등의 검증을 거쳐 등록한다.
(정답률: 77%)

문제 해설

FAQ는 전문적이고 고도화된 답변만을 엄선하여 올린다는 것은 잘못된 설명입니다. FAQ는 반복적이고 잦은 질의응답에 대해서 답변하는 응답코너를 제시하며,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분류하여 제시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또한, FAQ는 적절한 질문, 부적절한 질문 등의 검증을 거쳐 등록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