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3월05일 70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 콜처리 품질에 직접적인 여향을 미치는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콜센터 위치
  • ② 콜처리 평균시간 수준
  • ③ 콜상담 인력 투입 정도
  • ④ 콜처리 시스템 접근 수준
(정답률: 81%)

문제 해설

콜센터 위치는 인바운드 콜처리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콜센터 위치는 고객과의 거리나 교통상황 등에 따라 콜처리 시간이 달라질 수는 있지만, 콜처리 평균시간 수준, 콜상담 인력 투입 정도, 콜처리 시스템 접근 수준과 같은 요소들이 직접적으로 콜처리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것과는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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