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3월05일 13번

[판매관리]
효율적인 인바운드 고객응대를 위해서 실시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닌 것은?

  • ① 콜센터의 설치운영
  • ② 일률적인 성과급제
  • ③ 고객대응창구의 일원화
  • ④ 24시간 전화접수 체제 구축
(정답률: 72%)

문제 해설

일률적인 성과급제는 개인의 역량과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일괄적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개인의 동기부여와 성과 향상에 오히려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의 역량과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보상제도를 도입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 인바운드 고객응대를 위한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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