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3월05일 56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정량적 평가 지표인 서비스 레벨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전화응대 스크립트의 품질수준을 나타내는 지표이다.
- ② “X%의 콜을 Y시간내에 응대”와 같은 형식으로 표시한다.
- ③ 고객들의 통화대기시간에 대한 평균적인 수준을 가장 잘 나타내 주는 지표이다.
- ④ 인바운드 콜센터의 대표적인 관리지표 중 하나이다.
(정답률: 33%)
문제 해설
정답은 "전화응대 스크립트의 품질수준을 나타내는 지표이다." 이다. 서비스 레벨은 고객들의 통화대기시간에 대한 평균적인 수준을 가장 잘 나타내 주는 지표로, "X%의 콜을 Y시간내에 응대"와 같은 형식으로 표시된다. 인바운드 콜센터의 대표적인 관리지표 중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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