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3월05일 74번

[텔레마케팅관리]
통화품질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통화품질이란 기업과 고객 간에 이루어지는 통화에서 느껴지는 품질의 정도를 말한다.
  • ② 하드웨어적인 품질과 소프트웨어적인 품질로 구분할 수 있다.
  • ③ 콜센터의 통화에 대한 종합적인 품질의 정도를 말한다.
  • ④ 불만고객과의 의사소통 수단으로 사용하는 DM 활동이다.
(정답률: 69%)

문제 해설

"불만고객과의 의사소통 수단으로 사용하는 DM 활동이다."는 통화품질과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기 때문에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이는 고객과의 문제 해결을 위한 대안적인 소통 수단으로 활용되는 것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