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3월05일 17번

[판매관리]
인바운드 고객상담의 개념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보험권유는 전형적인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예이다.
  • ② 수신자부담 전화도 일종의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이다.
  • ③ 고객이 먼저 주도하는 고객주도형 텔레마케팅이다.
  • ④ 인바운드 고객상담은 특히 서비스 마인드 자세가 강조되는 텔레커뮤니케이션이다.
(정답률: 83%)

문제 해설

보험권유는 인바운드 고객상담과는 거리가 먼 것입니다. 인바운드 고객상담은 고객이 문의나 요청을 하여 전화를 받는 상담이며, 보험권유는 고객에게 미리 전화를 걸어서 보험가입을 유도하는 텔레마케팅 방법입니다. 따라서 보기 중 "보험권유는 전형적인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예이다."는 옳지 않은 설명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