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3월05일 17번
[판매관리] 인바운드 고객상담의 개념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보험권유는 전형적인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예이다.
- ② 수신자부담 전화도 일종의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이다.
- ③ 고객이 먼저 주도하는 고객주도형 텔레마케팅이다.
- ④ 인바운드 고객상담은 특히 서비스 마인드 자세가 강조되는 텔레커뮤니케이션이다.
(정답률: 83%)
문제 해설
보험권유는 인바운드 고객상담과는 거리가 먼 것입니다. 인바운드 고객상담은 고객이 문의나 요청을 하여 전화를 받는 상담이며, 보험권유는 고객에게 미리 전화를 걸어서 보험가입을 유도하는 텔레마케팅 방법입니다. 따라서 보기 중 "보험권유는 전형적인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예이다."는 옳지 않은 설명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