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5월25일 51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에서 성공한 관리자의 속성으로 틀린 것은?
- ① 기업의 목적과 콜센터의 목적을 일치시킨다.
- ② 콜센터의 관리는 내∙외부의 측정요소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 ③ 교육 훈련에 소요되는 비용을 없애기 위해 노력한다.
- ④ 서비스의 양만이 아닌 서비스의 질을 강조한다.
(정답률: 73%)
문제 해설
"교육 훈련에 소요되는 비용을 없애기 위해 노력한다."는 성공한 관리자의 속성으로 틀린 것입니다. 이는 오히려 콜센터의 직원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교육과 훈련에 적극적으로 투자해야 한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육과 훈련을 통해 직원들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 만족도와 회사의 이익에 직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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