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5월25일 13번
[판매관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춘 분석으로 고객과 기업 간의 접촉, 횟수, 금액사용 등의 고객 분석은?
- ① 고객평생가치분석
- ② RFM분석
- ③ 손익분기분석
- ④ ROI(Return On Investment)분석
(정답률: 80%)
문제 해설
RFM분석은 Recency(최근성), Frequency(빈도), Monetary(금액)의 약자로, 고객의 최근 구매일, 구매 빈도, 구매 금액 등을 분석하여 고객의 가치를 파악하는 분석 방법이다. 따라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춘 분석으로, 고객과 기업 간의 접촉, 횟수, 금액 사용 등의 고객 분석에 적합하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