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8월13일 90번
[고객응대] 인터넷 고객상담의 일반적인 원칙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 지향적 마인드를 제고한다.
- ② 게시판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FAQ 역시 신속하게 데이터베이스화 한다.
- ③ 개인적 의견과 감정에 최대한 충실히 상담한다.
- ④ 사이버상에서 One-stop Service를 제공한다.
(정답률: 70%)
문제 해설
인터넷 고객상담에서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 지향적 마인드를 제고하고, 게시판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FAQ를 신속하게 데이터베이스화하여 One-stop Service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개인적 의견과 감정에 최대한 충실히 상담하는 것은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는 도움이 되지 않을 뿐더러,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상담을 제공하는 데에도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보기 중에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개인적 의견과 감정에 최대한 충실히 상담한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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