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8월13일 14번
[판매관리] 상표전략 중 계열확장(Line Extension)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기존의 상표명을 기존의 제품범주의 새로운 형태, 크기, 맛 등에 확대한다.
- ② 기존의 상표명을 새로운 제품범주로 확대한다.
- ③ 새로운 상표명을 동일한 제품범주에 도입한다.
- ④ 신제품 범주에 새로운 상표명을 부여한다.
(정답률: 60%)
문제 해설
계열확장은 기존의 상표명을 기존의 제품범주의 새로운 형태, 크기, 맛 등에 확대하는 것이다. 즉, 이미 있는 제품군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가 다이어트 콜라, 제로 콜라 등을 출시하는 것이 계열확장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