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8월13일 62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중앙집중형 콜센터의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관리가 용이함
- ② 지역사정에 밝음
- ③ 효율적인 자원 사용
- ④ 낮은 운영비용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중앙집중형 콜센터의 특징 중 "지역사정에 밝음"은 아닙니다. 이유는 중앙집중형 콜센터는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한 곳에서 모든 고객문의를 처리하기 때문에 해당 지역의 사정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특징은 중앙집중형 콜센터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