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8월13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팅 아웃소싱업체 선정시 유의할 사항이 아닌 것은?

  • ① 콜센터 아웃소싱업체가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성향이 강한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성향이 강한지 해당업체의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
  • ② 아웃소싱 업체의 고객 데이터베이스 관리의 신뢰성 정도를 반드시 점점해야 한다.
  • ③ 아웃소싱 업체의 상담원의 자질이 어떠한지를 평가하여야 하며, 편차가 심할 경우 업체 선정을 고려해야 한다.
  • ④ 규모가 큰 아웃소싱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규모가 큰 아웃소싱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는 올바른 주장이 아니다. 왜냐하면 규모가 큰 업체일수록 대규모 프로젝트에 적합하며, 작은 프로젝트에는 비효율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프로젝트의 규모와 성격에 따라 적합한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