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5월09일 96번

[고객응대]
성공적인 텔레마케팅을 위한 세일즈 화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과 보조를 맞추어가며 응대한다.
  • ② 고객이 계속 말하고자 할 때는 적절히 중단시킨다.
  • ③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해준다.
  • ④ 고객의 말을 성의 있게 경청한다.
(정답률: 71%)

문제 해설

고객이 계속 말하고자 할 때는 적절히 중단시키면 고객의 불만이나 요구사항을 놓칠 수 있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텔레마케팅을 위해서는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그에 맞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