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96번
[고객응대] 성공적인 텔레마케팅을 위한 세일즈 화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과 보조를 맞추어가며 응대한다.
- ② 고객이 계속 말하고자 할 때는 적절히 중단시킨다.
- ③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해준다.
- ④ 고객의 말을 성의 있게 경청한다.
(정답률: 71%)
문제 해설
고객이 계속 말하고자 할 때는 적절히 중단시키면 고객의 불만이나 요구사항을 놓칠 수 있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텔레마케팅을 위해서는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그에 맞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