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91번
[고객응대] 성공하는 텔레마케터가 되기 위해 가져야 할 태도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항상 고객의 문제를 도와주고 해결해주는 전문가라는 자긍심을 갖는다.
- ②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라는 철학을 갖고 업무에 임한다.
- ③ 자신의 상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기계발에 최선을 다한다.
- ④ 고객 불만의 수용과 처리에 있어 상담자 자신의 권한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실제적인 처리보다는 일차적인 응대에만 최선을 다한다.
(정답률: 84%)
문제 해설
고객 불만의 수용과 처리에 있어 상담자 자신의 권한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실제적인 처리보다는 일차적인 응대에만 최선을 다한다. - 이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닌, 문제를 미루거나 회피하는 것이므로 성공하는 텔레마케터가 되기 위해 가져야 할 태도로 적합하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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