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5월09일 85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문의상담에 임하는 올바른 자세가 아닌 것은?

  • ① 신뢰감을 주어야 한다.
  • ② 문의내용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상황대응이 이루어져야 한다.
  • ③ 긴장과 경계심을 가지고 임해야 한다.
  • ④ 시간과 내용에 있어서 적정성을 가져야 한다.
(정답률: 85%)

문제 해설

긴장과 경계심을 가지고 임하면 상대방에게 불안감을 줄 수 있고, 대화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대신에 친절하고 차분한 태도로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어 신뢰감을 주어야 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