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85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문의상담에 임하는 올바른 자세가 아닌 것은?
- ① 신뢰감을 주어야 한다.
- ② 문의내용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상황대응이 이루어져야 한다.
- ③ 긴장과 경계심을 가지고 임해야 한다.
- ④ 시간과 내용에 있어서 적정성을 가져야 한다.
(정답률: 85%)
문제 해설
긴장과 경계심을 가지고 임하면 상대방에게 불안감을 줄 수 있고, 대화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대신에 친절하고 차분한 태도로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어 신뢰감을 주어야 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