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67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성과변수를 고객성과의 업무성과로 구분할 때 조직내부의 업무수행과정에서 나타나는 업무성과에 해당하는 것은?
- ① 고객유지율 확립
- ② 고개만족도 향상
- ③ 고객모니터링기능 강화
- ④ 고객획득률 증가
(정답률: 50%)
문제 해설
조직내부의 업무수행과정에서 나타나는 업무성과에 해당하는 것은 "고객모니터링기능 강화"입니다. 이는 콜센터에서 고객의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고객유지율을 확립하며, 이를 통해 고객획득률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이는 콜센터의 업무성과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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