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80번
[고객응대] CRM의 특성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CRM은 장기적 이윤을 추구한다.
- ② CRM은 고객 지향적인 경영 방식이다.
- ③ CRM은 고객과 기업의 상호이익적 신뢰경영이다.
- ④ CRM은 일방형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한다.
(정답률: 65%)
문제 해설
CRM은 일방형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한다는 설명이 틀립니다. CRM은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하며, 고객과 기업 간의 상호작용을 강조합니다. 이는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의 요구와 필요에 대한 빠른 대응을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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