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5월10일 92번

[고객응대]
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고객과 상담할 때 적합한 상담 기술은?

  • ① 표현을 간략하게 하므로 정보를 이끌어 내기 위해 개방형 질문을 사용한다.
  • ② 개인정보를 주지 않으려고 하므로 사무적인 대화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 ③ 빨리 말하므로 말의 속도와 흥분 정도를 맞추어야 한다.
  • ④ 힘 있는 어조를 보이므로 방어적으로 반응하는 것은 좋지 않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고객은 객관적이고 논리적으로 생각하며 표현을 간결하게 합니다. 따라서 상담원은 이러한 고객과 상담할 때, 정보를 이끌어 내기 위해 개방형 질문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유는 개방형 질문은 고객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때문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