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5월10일 100번
[고객응대] 다음 중 고객상담의 필요성을 증가시키는 요인으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소비자불만과 소비자피해의 양적 증가
- ② 소비생활의 복잡화와 다양화
- ③ 소비자권리에 대한 소비자의식 상승
- ④ 제품수요 대비 공급부족 현상 심화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제품수요 대비 공급부족 현상 심화는 고객상담의 필요성을 증가시키는 요인으로 볼 수 없습니다. 이유는 제품수요 대비 공급부족 현상이 발생하면 고객은 제품을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상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담은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