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5월10일 100번

[고객응대]
다음 중 고객상담의 필요성을 증가시키는 요인으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소비자불만과 소비자피해의 양적 증가
  • ② 소비생활의 복잡화와 다양화
  • ③ 소비자권리에 대한 소비자의식 상승
  • ④ 제품수요 대비 공급부족 현상 심화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제품수요 대비 공급부족 현상 심화는 고객상담의 필요성을 증가시키는 요인으로 볼 수 없습니다. 이유는 제품수요 대비 공급부족 현상이 발생하면 고객은 제품을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상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담은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