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5월10일 24번

[판매관리]
다음 중 묶음가격의 효과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기업은 핵심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대시킬 수 있다.
  • ② 기업은 부수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의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
  • ③ 기업은 묶음가격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보다 높은 가격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다.
  • ④ 소비자는 보다 많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기업은 묶음가격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보다 높은 가격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다. - 묶음가격은 여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패키지로 묶어서 한 번에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들의 수요를 높일 수 있고, 더 많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얻어 높은 가격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