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5월10일 66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 콜센터 조직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인바운드형 콜센터는 무엇보다 고객상담 서비스의 질적인 관리와 업그레이드가 요구된다.
- ② 외부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받아서 처리하는 곳이기 때문에 전화량의 명확한 사전예측을 할 필요가 없다.
- ③ 인바운드형 콜센터는 각종 광고나 알림, 서비스 개선약속을 대중매체를 통해 하는 곳이다.
- ④ 인바운형 콜센터는 고객이 필요로해서 전화 했으므로 전문적인 상담스킬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인바운드형 콜센터는 고객이 필요로해서 전화 했으므로 전문적인 상담스킬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설명은 옳지 않습니다. 인바운드형 콜센터는 고객상담 서비스의 질적인 관리와 업그레이드가 요구되는 곳입니다. 이는 고객이 문의나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에도 전문적인 상담과 대처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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