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5월10일 81번

[고객응대]
고객의 평생가치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처음으로 자사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한 때부터 고객이 사망하는 시점까지의 기간
  • ② 특정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처음 구매하거나 요청한 기간
  • ③ 특정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를 구매한 날로부터 최종 반품처리한 날까지의 기간
  • ④ 특정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처음 구매했을 때부터 시작해서 마지막으로 구매할 것이라고 판단되는 시점까지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나 서비스의 누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의 평생가치란, 특정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처음 구매했을 때부터 시작해서 마지막으로 구매할 것이라고 판단되는 시점까지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나 서비스의 누계를 의미합니다. 즉, 고객이 해당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평생 동안 이용할 가능성이 있는 가치를 말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