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5월10일 2번
[판매관리] 다음 중 시장세분화의 심리 분석적 변수는?
- ① 소득
- ② 직업
- ③ 도시의 크기
- ④ 라이프스타일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시장세분화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선호를 파악하여 그룹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이때 시장세분화의 심리 분석적 변수는 고객들의 심리적 특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라이프스타일"이 해당됩니다. 라이프스타일은 개인의 가치관, 취향, 생활습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분류하는 것으로, 소득, 직업, 도시의 크기와는 다른 차원의 변수입니다. 따라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시장세분화를 수행하면 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