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5월10일 9번
[판매관리] 다음은 효과적인 시장세분화의 요건 중 무엇에 관한 설명인가?

- ① 측정가능성
- ② 접근가능성
- ③ 유지가능성
- ④ 실행가능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유지가능성은 시장세분화를 통해 발견된 고객 그룹이 오랜 기간 동안 유지될 수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이는 시장세분화를 통해 발견된 고객 그룹이 일시적인 유행이나 트렌드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고, 지속적으로 수요가 유지될 수 있는지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유지가능성은 시장세분화의 성공적인 요건 중 하나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