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20일 81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팅은 반드시 제품의 판매만을 목적으로 하지는 않고 고객과의 관계 강화를 위해서도 하게 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품 구매 후 일정 시점에 제품 사용에 따른 불편함을 확인하면서 감사의 인사를 통해 관계를 강화하는 목적으로 하게 되는 전화를 무엇이라 하는가?

  • ① 인바운드 콜
  • ② 독촉 콜
  • ③ 콜백
  • ④ 땡큐 콜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땡큐 콜"은 제품 구매 후 일정 시점에 고객에게 제품 사용에 따른 불편함을 확인하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화로 전하는 것을 말한다. 이는 고객과의 관계 강화를 위한 전략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를 쌓는 데에 도움이 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