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20일 27번
[시장조사] 측정 원칙의 주요한 기준은 무엇인가?
- ① 효율성과 신속성
- ② 타당성과 신속성
- ③ 타당성과 신뢰성
- ④ 효율성과 정확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측정 원칙의 주요한 기준은 타당성과 신뢰성입니다. 타당성은 측정 도구가 측정하려는 개념이나 현상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능력을 의미하며, 신뢰성은 측정 도구가 일관되게 측정 결과를 제공하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측정 결과가 타당하고 신뢰적이어야만 측정이 유용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