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20일 27번

[시장조사]
측정 원칙의 주요한 기준은 무엇인가?

  • ① 효율성과 신속성
  • ② 타당성과 신속성
  • ③ 타당성과 신뢰성
  • ④ 효율성과 정확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측정 원칙의 주요한 기준은 타당성과 신뢰성입니다. 타당성은 측정 도구가 측정하려는 개념이나 현상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능력을 의미하며, 신뢰성은 측정 도구가 일관되게 측정 결과를 제공하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측정 결과가 타당하고 신뢰적이어야만 측정이 유용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