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20일 43번
[시장조사] 자동 전화조사 방법의 특성이 아닌 것은?
- ① 전화조사 시 발생되는 인원, 경비, 시간 등을 줄일 수 없다.
- ② 전화 횟수의 자동 카운팅, 전화 콜처리 시간 체크, 응답자 성명 등을 자동 기록한다.
- ③ 상담원이 응답자와 서베이를 수행하는 동안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 ④ 콜 평균처리시간, 시간당 콜 완료건수, 통화중 신호콜 수, 중단건수, 거부건수 등 성과를 측정할 수 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 "전화조사 시 발생되는 인원, 경비, 시간 등을 줄일 수 없다."
설명: 자동 전화조사 방법은 전화 횟수의 자동 카운팅, 전화 콜처리 시간 체크, 응답자 성명 등을 자동 기록하며, 상담원이 응답자와 서베이를 수행하는 동안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콜 평균처리시간, 시간당 콜 완료건수, 통화중 신호콜 수, 중단건수, 거부건수 등 성과를 측정할 수 있다. 하지만 인원, 경비, 시간 등은 자동화가 불가능하므로 줄일 수 없다.
설명: 자동 전화조사 방법은 전화 횟수의 자동 카운팅, 전화 콜처리 시간 체크, 응답자 성명 등을 자동 기록하며, 상담원이 응답자와 서베이를 수행하는 동안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콜 평균처리시간, 시간당 콜 완료건수, 통화중 신호콜 수, 중단건수, 거부건수 등 성과를 측정할 수 있다. 하지만 인원, 경비, 시간 등은 자동화가 불가능하므로 줄일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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