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20일 73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터의 역할로서 맞지 않는 것은?
- ① 예상되는 고객의 질문이나 상담내용을 자세히 기록하는 것은 매니저가 하는 일이다.
- ② 텔레마케터는 회사의 업무나 제품에 관한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여야 한다.
- ③ 텔레마케터는 기업의 이미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 ④ 고객의 특수한 요구나 고충 등은 혼자판단하지 말고 감독자에게 보고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예상되는 고객의 질문이나 상담내용을 자세히 기록하는 것은 매니저가 하는 일이다."가 텔레마케터의 역할과 맞지 않는 이유는, 이는 매니저의 역할 중 하나인 데이터 관리와 관련된 일이기 때문이다. 텔레마케터는 고객과 대화하며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를 유도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따라서 예상되는 고객의 질문이나 상담내용을 자세히 기록하는 것은 텔레마케터의 역할이 아니라 매니저의 역할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