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20일 73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터의 역할로서 맞지 않는 것은?

  • ① 예상되는 고객의 질문이나 상담내용을 자세히 기록하는 것은 매니저가 하는 일이다.
  • ② 텔레마케터는 회사의 업무나 제품에 관한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여야 한다.
  • ③ 텔레마케터는 기업의 이미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 ④ 고객의 특수한 요구나 고충 등은 혼자판단하지 말고 감독자에게 보고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예상되는 고객의 질문이나 상담내용을 자세히 기록하는 것은 매니저가 하는 일이다."가 텔레마케터의 역할과 맞지 않는 이유는, 이는 매니저의 역할 중 하나인 데이터 관리와 관련된 일이기 때문이다. 텔레마케터는 고객과 대화하며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를 유도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따라서 예상되는 고객의 질문이나 상담내용을 자세히 기록하는 것은 텔레마케터의 역할이 아니라 매니저의 역할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