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20일 62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조직의 특성으로 옳은 것은?

  • ① 기업 중심적이다.
  • ② 고객의 가치를 중시한다.
  • ③ 1:1 대면 접촉이다.
  • ④ 정보와 커뮤니케이션을 매개로 하지 않는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센터는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구성되는 조직이기 때문에 고객의 가치를 중시해야 합니다. 고객의 요구와 문제를 해결하고 만족시키는 것이 콜센터의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고객의 의견과 요구를 수용하고 반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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