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20일 22번
[판매관리] 전체시장을 대상으로 하지 않고 소비자 특성에 맞게 세분화한 소비자집단의 욕구에 대응하는 마케팅은?
- ① 대중 마케팅(mass marketing)
- ②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
- ③ 일반 마케팅(qeneral marketing)
- ④ 스폰서십 마케팅(sponsorship marketing)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표적 마케팅은 전체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대중 마케팅과 달리, 특정 소비자 집단의 욕구와 특성에 맞게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제품, 가격, 프로모션, 장소 등을 제공하여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표적 마케팅이 정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