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20일 57번

[텔레마케팅관리]
통화 품질 관리의 목적으로 가장 적합한 것은?

  • ① 텔레마케터의 사적인 통화 방지
  • ② 텔레마케터가 제대로 통화하는지 감시
  • ③ 통화 품질 결과를 텔레마케터의 급여에 반영
  • ④ 통화품질 개선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통화 품질 관리의 목적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텔레마케터가 제대로 통화하는지 감시하고, 통화품질 개선을 통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이루는 것입니다. 따라서 "통화품질 개선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이 가장 적합한 답입니다. 다른 보기들은 통화 방지나 급여와 관련된 내용으로 통화 품질 관리와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적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