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20일 57번
[텔레마케팅관리] 통화 품질 관리의 목적으로 가장 적합한 것은?
- ① 텔레마케터의 사적인 통화 방지
- ② 텔레마케터가 제대로 통화하는지 감시
- ③ 통화 품질 결과를 텔레마케터의 급여에 반영
- ④ 통화품질 개선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통화 품질 관리의 목적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텔레마케터가 제대로 통화하는지 감시하고, 통화품질 개선을 통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이루는 것입니다. 따라서 "통화품질 개선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이 가장 적합한 답입니다. 다른 보기들은 통화 방지나 급여와 관련된 내용으로 통화 품질 관리와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적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