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20일 52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터에 대한 모니터링 시 고려해야 할 사항과 그에 대한 설명 중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전화 받는 태도 - 경어를 사용하고 친근한 어투로 강약
- ② 경청하는 능력 -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듣고 요구사항이 무엇인지를 파악한다.
- ③ 메모 - 많은 전화를 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고객과의 대화는 메모하지 않는다.
- ④ 친절, 서비스마인드 - 텔레마케터에게 스마일은 자연적으로 몸에 배어 있어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메모 - 많은 전화를 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고객과의 대화는 메모하지 않는다." 이 거리가 먼 이유는, 고객과의 대화 내용을 메모하지 않으면 나중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대처하기 어렵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텔레마케터는 고객과의 대화 내용을 최대한 상세히 메모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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