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20일 6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정의로 올바른 것은?
- ① 기업의 내부적 업무 중 일부를 다른 기업에 맡기는 것을 칭한다.
- ② 텔레마케터가 걸려온 고객의 전화에 대해 응대하는 것이다.
- ③ 텔레마케터가 고객에게 전화하는 적극적인 형태의 텔레마케팅이다.
- ④ 전화를 하기 위해 사용하는 일반 회선이나 중계회선을 말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은 "텔레마케터가 고객에게 전화하는 적극적인 형태의 텔레마케팅이다." 이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판매하기 위해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서 마케팅하는 방법이다. 따라서 텔레마케터가 고객에게 전화하는 적극적인 형태의 텔레마케팅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