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20일 6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정의로 올바른 것은?

  • ① 기업의 내부적 업무 중 일부를 다른 기업에 맡기는 것을 칭한다.
  • ② 텔레마케터가 걸려온 고객의 전화에 대해 응대하는 것이다.
  • ③ 텔레마케터가 고객에게 전화하는 적극적인 형태의 텔레마케팅이다.
  • ④ 전화를 하기 위해 사용하는 일반 회선이나 중계회선을 말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은 "텔레마케터가 고객에게 전화하는 적극적인 형태의 텔레마케팅이다." 이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판매하기 위해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서 마케팅하는 방법이다. 따라서 텔레마케터가 고객에게 전화하는 적극적인 형태의 텔레마케팅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