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8월10일 99번

[고객응대]
훌륭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개발해야 할 서비스 습관이 아닌 것은?

  • ① 시간을 엄수한다.
  • ② 약속을 철저히 지킨다.
  • ③ 고객을 업무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생각한다.
  • ④ 내부고객 보다 외부고객에 더욱 관심을 갖는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내부고객 보다 외부고객에 더욱 관심을 갖는다."는 올바른 서비스 습관이 아닙니다. 모든 고객은 중요하며, 내부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야 외부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내부고객과 외부고객 모두를 동등하게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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