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8월10일 78번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의 장애 요인이 아닌 것은?

  • ① 고정관념을 가지고 상황을 판단한다.
  • ② 지나치게 흥분해 있거나 화가나 있다.
  • ③ 기업이나 텔레마케터의 신뢰도가 낮다.
  • ④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한 지식과 기술이 뛰어나 분위기를 리드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은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한 지식과 기술이 뛰어나 분위기를 리드한다." 이다. 이유는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분위기를 조절하고 상대방과 원활한 대화를 할 수 있다. 따라서 이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애 요인이 아닌 것이다. 다른 보기들은 고정관념, 감정적인 상태, 신뢰도 등이 커뮤니케이션의 장애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