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78번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의 장애 요인이 아닌 것은?
- ① 고정관념을 가지고 상황을 판단한다.
- ② 지나치게 흥분해 있거나 화가나 있다.
- ③ 기업이나 텔레마케터의 신뢰도가 낮다.
- ④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한 지식과 기술이 뛰어나 분위기를 리드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은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한 지식과 기술이 뛰어나 분위기를 리드한다." 이다. 이유는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분위기를 조절하고 상대방과 원활한 대화를 할 수 있다. 따라서 이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애 요인이 아닌 것이다. 다른 보기들은 고정관념, 감정적인 상태, 신뢰도 등이 커뮤니케이션의 장애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