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25번
[판매관리] 텔레마케팅의 목적으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고객의 프라이버시 파악
- ② 친밀한 고객관리 및 고객서비스의 증대
- ③ 판매경비의 절감 및 마케팅 효율의 증대
- ④ 판매기회 확대 및 시장조사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의 프라이버시 파악"은 텔레마케팅의 목적이 아닙니다. 텔레마케팅은 주로 친밀한 고객관리, 고객서비스 증대, 판매경비 절감 및 마케팅 효율 증대, 판매기회 확대 및 시장조사 등을 목적으로 합니다. 고객의 프라이버시 파악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문제로, 텔레마케팅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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