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23번
[판매관리] 텔레마케팅의 효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1:1서비스를 통한 고객욕구파악
- ② 원가 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 ③ 시장조사와 판매전략조정
- ④ 콜센터의 개설여부결정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은 고객과의 1:1 대화를 통해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고, 원가를 절감하며 효율을 극대화하며 시장조사와 판매전략을 조정하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지만, 콜센터의 개설여부 결정은 텔레마케팅의 효과와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는 사항이기 때문에 옳지 않은 것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