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70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은 텔레마케팅 판매과정의 연속선을 나타내는 흐름이다. ( )안에 들어갈 항목으로 알맞은 짝은?

- ① 갱신 - 전체 고객관리
- ② 직접판매 - 문제점 해결
- ③ 구매고객 확인 - 무료서비스
- ④ 욕구 파악 - 대금 청구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 판매과정에서는 먼저 고객의 갱신 가능성을 파악하고, 이후에 직접판매를 통해 문제점을 해결하고 구매를 유도합니다. 구매 후에는 구매고객을 확인하고 무료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며, 이를 통해 전체 고객관리를 실시합니다. 따라서 "갱신 - 전체 고객관리"가 정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