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19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효과적인 운영방법으로 적합한 것은?
- ① 가능한 많은 양의 고객DB를 텔레마케터에게 배포한다
- ② 1차 거절한 고객DB는 재활용해서는 안 된다.
- ③ 가능한 콜량을 최소화하고 한 콜 한 콜에 집중적인 노력을 기울인다.
- ④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일,주,월 단위로 목표관리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대량의 고객DB를 대상으로 전화를 걸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하는 방식이다. 이때, 가능한 많은 양의 고객DB를 배포하거나 가능한 콜량을 최소화하려는 시도는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다. 대신,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일,주,월 단위로 목표관리를 함으로써 텔레마케터들이 목표에 집중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이는 텔레마케팅의 성과를 높이는 데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