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2년04월24일 87번

[고객응대]
고객이 문제를 제기하였을 때의 처리절차가 순서대로 올바르게 나열된 것은?

  • ① ⓐ→ⓔ→ⓑ→ⓓ→ⓒ
  • ② ⓔ→ⓐ→ⓑ→ⓒ→ⓓ
  • ③ ⓑ→ⓓ→ⓐ→ⓔ→ⓒ
  • ④ ⓐ→ⓑ→ⓔ→ⓓ→ⓒ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이 문제를 제기하면 먼저 문제를 파악하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조사를 진행한다. 이후에는 고객에게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만약 고객이 만족하지 않는다면 상위 담당자에게 문제를 eskalation하여 해결책을 찾는다. 마지막으로 고객에게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따라서 "ⓐ→ⓔ→ⓑ→ⓓ→ⓒ"가 올바른 순서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