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2년04월24일 85번

[고객응대]
악덕 소비자나 문제행동 소비자가 증가하는 사업자 측면의 원인이 아닌 것은?

  • ① 사업자의 부정확한 정보 제공
  • ② 지나친 판매증시 경영 태도
  • ③ 악의적 불평 행동을 보이는 소비자에게 과다한 보장 제공
  • ④ 고객만족 경영을 과도한 소비자의 권리로 오인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만족 경영을 과도한 소비자의 권리로 오인은 악덕 소비자나 문제행동 소비자가 증가하는 사업자 측면의 원인이 아닙니다. 이는 오히려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사업자들이 소비자의 권리를 존중하고 만족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보기는 원인이 아닙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