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3월01일 82번

[고객응대]
발신자에 의한 커뮤니케이션 장애요인이 아닌 것은?

  • ① 반응과 피드백 부족
  • ② 커뮤니케이션 스킬 부족
  • ③ 발신자의 신뢰 부족
  • ④ 타인에 의한 민감성 부족
(정답률: 30%)

문제 해설

"반응과 피드백 부족"은 발신자가 아닌 수신자에 의한 커뮤니케이션 장애요인이다. 이는 수신자가 발신자의 메시지에 대해 적극적으로 반응하거나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아서 발생한다. 따라서 발신자는 수신자의 반응과 피드백을 유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대화를 이끌어나가야 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