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3월01일 66번

[텔레마케팅관리]
OJT가 성공하기 위한 관리자의 태도로 틀린 것은?

  • ① 결과를 평가하고 확인한다.
  • ② 적시에 Feed Back을 행한다.
  • ③ 상담원과 공동으로 목표를 세운다.
  • ④ 관리자 자신의 관심사만을 열거한다.
(정답률: 67%)

문제 해설

"관리자 자신의 관심사만을 열거한다."는 OJT가 성공하기 위한 관리자의 태도로 옳지 않은 것이다. 이는 관리자가 자신의 이익이나 욕구만을 중시하고, 직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고려하지 않는 태도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OJT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관리자가 직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상담원과 공동으로 목표를 세우며, 결과를 평가하고 확인하며, 적시에 Feedback을 제공해야 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