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3월01일 66번
[텔레마케팅관리] OJT가 성공하기 위한 관리자의 태도로 틀린 것은?
- ① 결과를 평가하고 확인한다.
- ② 적시에 Feed Back을 행한다.
- ③ 상담원과 공동으로 목표를 세운다.
- ④ 관리자 자신의 관심사만을 열거한다.
(정답률: 67%)
문제 해설
"관리자 자신의 관심사만을 열거한다."는 OJT가 성공하기 위한 관리자의 태도로 옳지 않은 것이다. 이는 관리자가 자신의 이익이나 욕구만을 중시하고, 직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고려하지 않는 태도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OJT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관리자가 직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상담원과 공동으로 목표를 세우며, 결과를 평가하고 확인하며, 적시에 Feedback을 제공해야 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