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3월01일 77번

[고객응대]
구매전 단계에서 커뮤니케이션의 목표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 ① 구매위험의 감소
  • ② 상표인지의 증대
  • ③ 기업이미지의 개발
  • ④ 반복구매행동의 증대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반복구매행동의 증대"는 구매전 단계에서의 목표가 아니라, 구매 후 단계에서의 목표이다. 구매전 단계에서의 목표는 구매자의 구매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최대한 강화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다. 따라서 "반복구매행동의 증대"는 구매 후 단계에서의 목표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